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소설 On the knee of king (외포) 다운받기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2. 15. 15:55
    On the knee of king (외포)
    파일명용량
    폐하의 무릎 위.zip327.7M

    첫사랑에게 버림받은 소녀와 그녀를 버린 황제의 판타지 로맨스! “그는 어린 날 버렸고, 난 말을 잃었다. 황제가 된 그와 재회했을 때, 난 이미 망가져 있었다.” 전쟁고아였던 어린 벨라는 살기 위해 키리스를 쫓았다. 그러나 그의 배신으로 온몸과 마음이 상처투성인 채로 황제가 된 키리스와 재회하지만, 키리스는 벨라를 알아보지 못한다. 원망으로 가득 찬 벨라와 그녀를 버린 키리스는 서로의 상처를 극복하고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?




    갓므혼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세아이빠
    나쁜 남주에 꼭 끼는 키리스..악마를~이랑 연작이라고해서 받아갑니다.
    면봉살인사건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alpachino
    기대됩니다:)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